본문 바로가기

무자본창업

저렴하게 도메인으로 메일주소 만들기 - 무자본 창업의 기본1

안녕하세요.

 

무자본 창업을 하려면 어떻게든 아끼고 아껴서 고정비를 줄여야 오래 버티면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.

어떤 사업이든 바로 오픈한다고 성공하진 않습니다. 그러므로 오래 버티면서 이것저것 변형해가며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 

그러나 무자본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면 고정비로 한 달에 나가는 것이 은근히 많아집니다. 

호스팅비 , 웹사이트 디자인, 비즈니스 이메일 찾기 , 도메인 등등 

 

도메인으로 메일 주소를 만드는 것은 , 예를 들어 www.growingfromfailure.com 이라는 도메인이 있다면 , info@growingfromfailure.com 이라는 도메인 이메일 주소를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.

 

회사 이메일을 만드는 것이지요. 호스팅 회사 나 웹사이트를 만드는 곳에서 제공하기도 하지만 ,

저는 고정비를 줄이기 위해 저렴한 Google cloud platform이나 AWS amazon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
 

처음 시작할 때는 배우면서 해야 해서 어려웠지만 몇 번 해보니 워드프레스는 만드는 실력이 되었습니다.

그리고 google cloud platform이나 AWS는 계정당 호스팅 1년 무료를 제공하고 있어서. 

 

무자본 창업을 하신다면 고정비를 줄이면서 사용하시기에 알맞다고 생각합니다.

사업이 망하거나 잘 안되더라도 지출된 게 없으니 , 아낀 돈으로 또 다음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렇게 시도하다 보면 언젠간 한 번은 홈런이거나 안타를 칠 수 있지 않을까요?

제가 좋아하는 신사임당 님 유튜브에서 한 말씀입니다.

 

"야구는 룰이 있어서 3 스트라이면 나와야 한다. 하지만 이 사회는 그런 룰이 없다 될 때까지 휘둘르면 된다. \

이 장정을 이용해서 시간과 모든 리소스를 동원해서 시도해라 "

 

갑자기 이야기가 샛는데 어쨌든 아래는 제가 찾아본 각 도메인 메일 주소 정보입니다. 

 

 

 

1. office 365 tool

microsoft app을 많이 사용한다면 추천 

가격은 12.50부터 시작

 

 

2. G suite

내가 느끼기엔 가장 깔끔하고 셋업 하기 쉬움.

basic은 한 달에 6불부터 시작

 

 

3. zoho

현재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. mail lite를 사용하고 있음.

가장 저렴하며 한 달에 1불 정도 1년씩 계산해야 함.

한 계정에서 여러 개 도메인 이메일을 만들 수 있음. 

다양한 비즈니스를 시도하고 zoho에서 바로 도메인 연결해서 사용 가능.

 

 

 

 

 

다음은 1년 무료로 호스팅으로 wordpress 홈페이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겠습니다.

참고로 저는 이 방법으로 사업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몇 개의 홈페이지를 만들어서

사업을 시도하고 있는 중입니다.